Space Branding
Place (장소), Space (공간)의 Branding(브랜딩)은
브랜드와 소비자의 소통 수단으로
브랜드가 표상하는 의미가 공간을 통해 표현될 때
그효과는더욱극대화될수있습니다.
공간을 통한 체험이 이용자에게 수용될 때,
브랜드에 대한 신뢰 상승과 직. 간접적으로 다시 찾아야 할 이유를
인지하게 되는 것 입니다.
공간마케팅 전략 중
스페이스 플래너스는 소비자의 행동을 지배하는
라이프스타일적인 요소, 트랜드 분석하여
컨셉을 만들고 이를 공간에 접목시켜
소비자를 주체로 한공간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스페이스 브랜딩”
즉, 새로운 가치가 만들어가는 과정이라 정의하였습니다.
스페이스 플래너스는 스페이스 브랜딩을 위해
체계적인 Branding Process와 Designer를 갖추었으며,
프로젝트의 컨셉이 완벽하게 실현 될 수 있도록
공간의 기획, 디자인 설계, 감리와 매니지먼트 업무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